1/7
나만의 비밀 다이어리 screenshot 0
나만의 비밀 다이어리 screenshot 1
나만의 비밀 다이어리 screenshot 2
나만의 비밀 다이어리 screenshot 3
나만의 비밀 다이어리 screenshot 4
나만의 비밀 다이어리 screenshot 5
나만의 비밀 다이어리 screenshot 6
나만의 비밀 다이어리 Icon

나만의 비밀 다이어리

Thalia Spiele und Anwendungen
Trustable Ranking Icon인증완료
11K+다운로드
23MB크기
Android Version Icon7.1+
안드로이드 버전
1.1.1(07-04-2024)최신 버전
5.0
(1 리뷰)
Age ratingPEGI-3
설치 방법
1
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엽니다.
2
Unblock AptoideAptoide is a safe app! Just tap on More details and then on Install anyway.
3
설치를 완료하고 Aptoide를 엽니다
app-card-icon
세부 정보리뷰버전정보
1/7

의 설명 나만의 비밀 다이어리

나만의 비밀 다이어리 은 일상을 있고 만드는 데 필요한 바로 그 것입니다! 망각의 모든 중요한 순간을 저장하려는 경우 이것은 당신에게 적합한 앱입니다. 비밀일기 는 당신의 가장 친한 친구가 될 것입니다. 새 저널을 설치하자마자 다양한 색상 테마 또는 배경 화면 스타일 중에서 선택하여 장식 할 수 있습니다. 매일 새로운 항목을 작성하고 제목과 텍스트를 입력 한 후, 하루의 진행 상황을 설명하기 위해 디자인 한 귀여운 이모티콘을 선택하십시오. 이 지문 그림일기장 는 당신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. 이제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을 사용하여 일상적인 생각과 재미있는 이벤트를 기록 할 수 있으므로 무료로 나만의 비밀 다이어리 을 다운로드하십시오!


풍모:


→ 아름다운 메인 화면 캘린더.

→ 매일 무제한 입력하십시오.

→ 쉽게 항목을 생성, 수정 또는 삭제하십시오.

→ 갤러리에서 사진을 추가하거나 각 항목에 분위기 이모티콘을 추가하고 창의적인 방식으로 감정을 표현하십시오.

→ 오디오를 녹음하여 항목에 추가하십시오.

→ 날짜 또는 키워드로 쉽게 항목을 검색하십시오.

→ 항목을 건너 뛰지 마십시오! 매일, 매주 또는 매월 알림을 설정하십시오.

→ 비밀번호, 핀, 패턴, 금고 또는 지문을 설정하고 비밀을 지키세요.

→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이메일 복구.

→ 데이터를 재설정, 백업 및 복원하십시오.

→ 언어를 선택하십시오 : 영어, 독일 사람, 스페인 사람, 프랑스 국민, 일본어, 포르투갈 인, 러시아인, 세르비아 말, 터키어, 이탈리아어, 한국어, 인도네시아어, 태국어, 폴란드어, 아랍어.

→ 테마 색상, 글꼴, 용지 스타일, 요일 (일 / 월)을 선택하십시오.

→침입자 사진 기능을 활성화하고 누군가가 무료 일기앱 를 잠금 해제하려고했는지 확인!


가장 흥미롭고 신뢰할 수 있는 비밀 키퍼를 찾고 있다면 바로 찾아오셨습니다. 이 응용 프로그램은 당신이 당신의 bffs와 함께 좋은 재미 시간을 기억할 때마다 미소를 만들 것입니다 소녀를위한 일기어플 될 수 있습니다. 더 이상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! 빨리 이 “비밀번호 일기장”을 잡으세요. 이걸 좋아하게 될거야! 잠금이있는 소녀들을위한 비밀 무료일기장다이어리 를 사용하여 매일 행사, 약속 및 감정을 추적하십시오. 가능한 한 빨리 이 앱의 모든 기능을 사용해 보세요. 당신의 귀여운 비밀 일기 무료 개인화하려면 그냥 장식하고 더 여성스러운 많은아름다운 배경 화면과 화려한 테마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! 이 일기장다이어리무료 그것을 읽으려는 사람의 사진을 찍는 셀카 캡처 기능을 제공합니다! 이 기회를 잡으세요! “나만의 비밀 다이어리”은 오늘 다운로드 할 때까지 기다리고 있습니다!


믿을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하십니까? 이 개인 일기 노트 는 당신을 위한 올바른 선택입니다. 그것을 시도하고 놀라게하십시오. 이 비밀번호 다이어리로 원하는 것을 공유하십시오.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을 꺼내고지문일기를 연 다음 날에 대한 의견을 남기고 중요한 행사를 적고 학교 나 사무실에서 일어난 일을 다시 말해보십시오. 이 비밀다이어리 꾸미기 는 모든 것을 기억하고 친구들에게 그것에 대해 모두 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. 그게 다가 아닙니다. 침입자 사진캡처 기능은 그것을 읽으려고 시도하는 사람의 사진을 찍을 것입니다! 무료 다이어리 앱 를 설치하고 새 항목을 쉽게 작성, 수정 또는 삭제하거나 날짜 또는 키워드별로을 검색하십시오! 언제 어디서나 나만의 비밀을 적어보세요. 오늘 나만의 비밀 다이어리 를 무료로 받으십시오!


당신에게 일어나는 모든 일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까? 마이 다이어리 무료 이 당신이 찾고 있는 것입니까? 그것은 당신에게 안정감을 줄 것입니다. 사용자 정의 된 “비밀일기장 지문”가있는 오늘의 재미에 대해 적어보십시오! 몇 년 동안 그것을 읽고, 웃으면 서 원하는 경우 bffs와 공유하십시오. 소녀들을 위한 그런 좋은 “비밀일기장다이어리”는 모든 단계에서 발견되지 않습니다. 당신이 쓰는 모든 것은 당신의 개인 계정에 저장 될 수 있으며 당신이 잠기면 쉽게 새로운 핀을 얻을 수 있습니다.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? 지금 가장 친한 친구를 다운로드하고 나만의 비밀 다이어리 어플 을 받고 아무 것도주지 않을 것임을 확신하십시오!

나만의 비밀 다이어리 - 버전 1.1.1

(07-04-2024)
다른 버전들
뭐가 새롭나🔥 New features are just piling up 🔥The GUIDED JOURNAL is here now 🎉PINK, purple and many more themes and customization options 💅Catch the intruder trying to read through your stuff 🪤And that’s not all! 👀

아직 평가나 리뷰가 없습니다! 첫 번째로 남겨 보세요

-
1 Reviews
5
4
3
2
1
Info Trust Icon
좋은 앱임을 보장합니다이 어플리케이션은 바이러스,멀웨어와 기타 악의적인 공격에 대한 보안 시험을 통과하였으며 어떠한 위험요소도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.

나만의 비밀 다이어리 - APK 정보

APK 버전: 1.1.1패키지: com.tsua.my.secret.diary.lock.photo
안드로이드 호환: 7.1+ (Nougat)
개발자:Thalia Spiele und Anwendungen개인정보보호정책:https://thaliadev.wixsite.com/thaliaapps/privacy-policy권한:19
이름: 나만의 비밀 다이어리크기: 23 MB다운로드: 1K버전 : 1.1.1출시 날짜: 2024-04-07 21:20:25최소 스크린: SMALL지원되는 CPU:
패키지 ID: com.tsua.my.secret.diary.lock.photoSHA1 서명: E5:EA:C3:68:5B:2B:CC:63:63:13:0A:69:7C:92:ED:84:25:F6:01:B2개발자 (CN): Thalia Applikationen und Spielen단체 (O): 로컬 (L): 나라 (C): 주/시 (ST):

나만의 비밀 다이어리의 최신 버전

1.1.1Trust Icon Versions
7/4/2024
1K 다운로드23 MB 크기

다른 버전들

2.14.0Trust Icon Versions
1/9/2023
1K 다운로드26.5 MB 크기
2.13.2Trust Icon Versions
29/7/2023
1K 다운로드26 MB 크기
2.12.2Trust Icon Versions
9/7/2023
1K 다운로드26 MB 크기
2.12.1Trust Icon Versions
19/5/2023
1K 다운로드25.5 MB 크기
2.10.9Trust Icon Versions
5/3/2023
1K 다운로드26.5 MB 크기
2.10.8Trust Icon Versions
24/2/2023
1K 다운로드25.5 MB 크기
2.10.7Trust Icon Versions
10/2/2023
1K 다운로드25.5 MB 크기
2.10.4Trust Icon Versions
18/1/2023
1K 다운로드24.5 MB 크기
2.10.1Trust Icon Versions
4/1/2023
1K 다운로드21.5 MB 크기

동일 카테고리의 앱

좋아할 만한 것...